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1. 4.

마시멜로 클레이 만들기/マシュマロねんどを作ったよ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저는 클레이로 작품을 만드는 게 좋아하는데요 미니어처 케이크나 음식을 클레이로 만들었을 때 진짜 먹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이 있었어요.

가루쿡 같은 것을 이용하면 쉽게 먹을 수 있는 미니어처를 만들 수는 있지만 자주 엄마가 사주시는 것도 아니고 구하기도 쉽지가 않아요. 그리고 저의 마음대로는 못 만들고요.

그 이야기를 엄마랑 했더니 그렇다면 클레이를 마시멜로로 만들면 먹을 수 있겠다고 이번에  마시멜로 클레이 만들기에 도전해 봤어요.

마시멜로를 녹이고 설탕을 넣기만 하면 쭉 늘어나는 클레이가 완성!
색깔이 있는  마시멜로를 쓰거나 식용 색소를 넣으면 원하는 색도 만들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엄마랑 이것저것 즐겁게 작품을 만들고 초코파이 위에 장식도 하고 맛있게 먹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

#marshmallowfondant #부후우 #클레이 #マシュマロねんど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わたしはねん土でミニチュアの食べものなんかを作るのがすきなんだけど、作るたびにいつも、これをほんとうに食べられたらいいのにな、とおもっていました。

作るおかしでもかんたんにミニチュアのケーキとか作れるけど、自分がすきなようには作れないし、かん国にはそんなにたくさん作るおかしがうっていないので、かうのも大へんです。

そんなはなしをママにしていたら、じゃあ、食べられるねん土を作ってみようということになって、今回マシュマロで作ってみました。

レンジでとかしておさとうを入れるだけで、ビヨーンのねりけしのようにのびるマシュマロねん土ができあがりました。
いろんなものを作って、チョコパイの上にかざって、おいしく食べて、とっても楽しい時間でした。

みなさんもぜひ作ってみてください。

ロッキーマウンテン カラーマシュマロ 300g
エスビーグローバル
売り上げランキング: 16,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