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0. 28.

덴마크 과자는 어떤 맛?/デンマークのおかしはどんなあじ?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전에 제가 영상에서 덴마크에 보낼만한 과자를 추천해달라고 부탁했는데요, 그때는 많이 댓글에 과자를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댓글을 보면서 사온 과자를 덴마크에 보냈는데 거의 한 달 넘게 걸려서 무사히 덴마크에 도착했대요.
저는 이미 덴마크 과자를 받았었지만 같은 날에 영상을 올리려고 촬영 날까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엄마는 먼저 상자를 열고 안에 어떤 과자가 들어 있는지 대충 알고 계셨는데 저에게는 안 보여주셨더라고요.
너무나 기대하며 상자를 열고... 과자를 하나하나 먹고 소개했습니다 ^^

음.. 덴마크에서는 이런 과자를 먹는구나.
나라마다 과자의 맛은 다른가 봐요.

앞으로 또 다른 나라 사람과 이렇게 과자를 교환하면서 먹어 보고 싶어요.
이번에 저와 과자를 교환한 나탈리아님의 채널은

Blu3 Tool-Box(불루 툴 박스) 입니다.

많이 구독을 해주시고 제가 보낸 한국 과자를 어떻게 소개해주시는지 저와 함께 봐요^^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デンマークのブルーツールボックスチャンネルのナタリアさんとはじめてコラボを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
コラボといってもいっしょに動がにはでないで、それぞれの国のおかしをこうかんして食べる動画をおなじ日にアップするというコラボでした。

わたしが送ったかん国のおかしをナタリアさんが食べて、ナタリアさんがおくってくれたデンマークのおかしをわたしが食べてしょうかいした動がをつくりました。

デンマークとかん国・日本は7時間ずれているそうです。
なので、ちょっとだけおそくなるけれどぜひナタリアさんのチャンネルをとうろくしてわたしがおくったかん国のおかし(日本のおかしも入れました)を食べたナタリアさんのリアクションを見てください。

わたしもドキドキしながらデンマークのおかしを食べました。
ちょっとおとなのあじが多かったです。

これからもいろんな国のおかしをこうかんして食べてみたいなとおもいました。

#부후우 #덴마크과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