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6. 14.

★부후우의 9가지 질문과 답★




부후우의 대한 9가지 질문과 답

자주 받는 질문과 그 답을 썼습니다.


★BOOWHOWOO채널 : https://www.youtube.com/c/BOOWHOWOO
★TWITTER:  https://twitter.com/BOOWHOOWOO


Q 이름이 뭐예요?

A 본명(진짜 이름)은 비공개입니다. 부후우라고 불어 주세요.


Q 몇 살이에요?

A 2016년 현재 만8세(9살) 초등학교 1학년입니다.


Q 어느 나라 사람이에요?

A 가장 많은 분들이 하시는 질문입니다.
저는 일본에서 태어나서 한국과 일본 두 가지 국적을 갖고 있는데요 살고 있는 나라의 국민이 돼요. 저는 일본에서는 태어나기만 하고 한국에서 살고 있으니까 한국 사람이에요.


Q 어디서 살아요?

A 사는 곳도 비공개입니다만 한국, 수도권에 살고 있어요.


Q "부후우"의 유래는?

A 원래 이 아이디는 엄마가 동영상을 보실 때 쓰신 아이디였는데요 
제가 물건 소개를 찍고 싶다고 했을 때 오래 안 찍을 것 같아서 
저의 아이디를 안 만드시고 엄마 아이디에서 만들게 된 거예요.
"부후우" 는 엄마가 어렸을 때 보던 인형극에 나온 아기돼지 3형제의 이름이래요.


Q 왜 YOU TUBE를 시작했어요?

A 동영상을 보는 것을 좋아해서 자주 보고 있었는데요,
저도 집에 있는 장난감이나 뭐 만드는 것을 소개해보고 싶어진 거예요.
엄마에게 부탁해서 이렇게 찍게 됐어요.


Q 영상은 어떻게 만들고 있어요?

A 소개하고 싶은 물건이나 내용은 제가 정하고요, 그때 말할 언어도 제가 결정해요.
그리고 휴대폰으로 엄마가 동영상을 찍어 주시고 컴퓨터로 편집을 하세요.


Q 답글은 누가 달아요?

A 댓글은 하나하나 잘 보고 있어요.

그런데 저는 휴대폰이 없고 컴퓨터로 글씨 치기는 어려워서 못하고 있어요.
가끔 엄마 휴대폰을 빌렸을 때 제가 답장도 쓰고 나머지는 제가 엄마께 말로 전달해서 엄마게 글을 써요. 너무 어려운 질문은 엄마 생각으로 글을 쓰세요.

시작했을 때는 제가 컴퓨터로 글을 쓸 수가 없었는데요,
지금은 엄마 휴대폰을 빌렸을 때, 시간이 있을 때는 제가 답장을 쓰고 있어요.
아직 많이 답장을 못 쓰고 있는데요 언제 저도 휴대폰을 갖게 되면
조금 더 많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Q 언어는 어떻게 배웠어요?

A 아기 때부터 집에서는 일본어, 밖에 나가면 한국어를 쓰고 있어요.
공부는 안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한국어로 영상을 찍을 때 안 쓰는 말을 하려고 하니까
긴장해서 마음대로 말이 안 나오고 발음도 이상하지만
조금씩 연습해가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