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1. 7.

귀여운 수제 빼빼로 빵 만들기/ポッキーで作るハリネズミパン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이번 주 금요일은 빼빼로데이입니다.  일본에도 빼빼로데이가 있고요 "포키의 날"이라고 합니다.
저는 그날에 반 여자 친구에게만 빼빼로를 줄까 생각 중입니다.

오늘은 이 빼빼로를 이용해서 귀여운 고슴도치 빵을 만들어 봤어요.
엄마가 "빵이라도 만들까?"라고 하셨을 때 너무 힘들고 시간도 오래 걸릴 것 같았는데 아주 쉽고 한 5분 정도로 다 끝났습니다.

귀엽고, 맛있고, 쉽고, 즐겁고, 정말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부후우 #빼뺴로데이 #고슴도치 #ポッキーアイデア #ポッキーフォト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金よう日はポッキーの日です。かん国にもポッキーの日があって、「ペペロデー」といいます。
わたしはクラスの女の子だけにポッキーをくばろうかなっておもっています。

今日はこのポッキー(ペペロ)をつかってかわいいハリネズミのパンを作ってみました。
「パン、作ってみようか?」っておかあさんにいわれたときにはすごく大へんそうだったのですが、とってもかんたんであっというまに作りおわりました。

かわいくて、おいしくて、すぐできて、楽しくて、いいことばかりでした。

みなさんもぜひ作ってみてください。

江崎グリコ ジャイアントポッキー 18袋
江崎グリコ
売り上げランキング: 9,38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