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9. 6.

외국에 보낼만한 과자를 추천해주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이번에 덴마크 불루툴 박스 채널의 나타리아 님과 부후우 채널이 국제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었어요.
서로 자기 나라의 과자를 교환해서 먹방을 찍으려고요^^
너무 재미있을 것 같고 기대도 돼요.

일본 과자로는 일단 가루쿡을 몇개 보낼까 해요. 나타리아님이 만들기가 좋아하시니까요.
그런데 한국 과자는 어떤 것을 보내면 좋을지 고민 중입니다.

그래서 이번 동영상에서 여러분의 추천 과자를 모집중입니다!

지금까지 결정해서 아까 사 온 과자는
롱스 (바나나 맛), 닭다리, 얼초, 허니버터칩, 짱셔요! 입니다.
더 5개정도 사서 보내고 싶으니 여러분 추천 과자를 많이 알려 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를 보내세요.

#외국에보낼만한과자 #부후우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こんどデンマークのブルーツールボックスチャンネルさんとコラボを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
おたがいの国のおかしをおくりあって、そのおかしをしょうかいするどうがをとります。
日本のおかしは「つくるおかし」をおくるよていだけど、かん国のおかしをあまりしらないのでかん国のみなさんにおすすめのおかしをおしえてもらうどうがをアップしました。
こんかいのどうがには日本ごがありません。

本とうは日本のおかしもたくさん入れたいけど、日本のおかしはなかなかかえないので、つくるおかしだけでちょっとざんねんだけど、デンマークの人がつくるおかしを作るのがとっても楽しみです。

それでは、よい一日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