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9. 2.

피리 라무네로 휘파람을/はじめてのフエラムネ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여러분은 휘파람을 불수 있어요?
저는 잘 못 해요...

오늘은 휘파람을 불 수 있는 "후에 라무네" 라는 캔디로 휘파람을 불어 봤습니다.
"후에"가 일본어로 피리라는 뜻이고요 이 캔디를 입에 물고 불면 소리가 나요 ^^
맛도 좋고 여러 번 불고 먹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월요일부터 개학했는데 벌써 금요일이 되었어요.
학교를 다니면 바빠서 역시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그럼 좋은 주말을 보내세요^^

#フエラムネ #후에리무네 #부후우 #whistlecandy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みなさんはくちぶえをふけますか?わたしはできないです。

そこで今日はフエラムネというおかしの力でくちぶえをふいてみました。
口にくわえていきをふくだけでピー!と音がでます。
ママはむかし食べたことがあるっていっていたけど、わたしははじめてでした。
ママのほうがはりきってピーピーふいていました。
あじもおいしくて、楽しくて、よかったです。

月よう日から学校がはじまったのに、もう金よう日になりました。
やっぱり夏休みとちがって、学校がはじまるといそがしくて一週間があっという間です。

それでは、みなさんもよい週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コリス フエラムネ 8個×20袋
コリス
売り上げランキング: 13,65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