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7. 1. 27.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며칠 전에 중국 쇼핑몰에서 저에게 선물 택배가 왔어요!

어떤 선물인지 모르는 상태로 제가 포장을 뜯고 바로 설명하는 영상을 찍었는데 무엇이 나왔을 것 같아요?
영상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같은 빵이 4개 나왔어요 ^^
그것으로 놀아 봤는데 정말 냄새도 좋고 신기한 느낌도 나고 너무나 잘 놀았습니다.

내일은 설날이네요. 모두 모두 즐겁고 행복 가득한 설날을 보내세요!

#squishy #부후우 #스퀴즈 #スクイーズ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明日はかん国はお正月です。
おじいちゃん・おばあちゃんの家に行ってお年玉がもらえるのでうれしいです!

この前、中国のショッピングサイトからプレゼントがとどきました。
中はなにか分からないまま、あけてすぐにしょうかいをする動がをとりました。

このサムネイルを見たらすぐにわかっちゃうんだけど、本物のパンそっくりのスクイーズが4つ出てきました。
においも本物みたいでびっくりしたし、今までもっていたガチャポンのスクイーズとはちがってとってもやわらかくてとってもゆっくり元にもどるのでとてもふしぎでずっとさわってあそんでいました。

みなさんもぜひあそんでみてください。

それではよ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2개:

  1. 안녕하세요. 혹시 살아계신건가요?
    옛날닉:청블루바다
    현닉네임:코카쿠라

    답글삭제
  2. 청블루오빠 안녕하세요. 참 오랜만에 댓글을 봐서 반가워요^^ 잘 지내세요? 저를 기억해주셔서 감사하고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