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2. 16.

하룻밤/おとまり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언니의 친구가 우리 집에 하룻 밤 자고 가요!
제가 아기 때부터 잘 놀아준 언니예요^^

오늘 잠도 안 자고 놀 것 같기도 해요.

내일은 오랜만에 유치원 때의 친구들과 놀아요.
여름에 한 번 만나서 정말 오랜만이라서 기대가 커요!

이번 주말을 기쁜 예정이 많아서 행복해요.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앗! 오늘은 벌써 레고 달력을 열기 시작한지 16일이나 지났어요.
아직 일기장에 안 붙인 영상을 붙이고 끝낼게요.
어떤 레고 프렌즈가 나왔는지 봐주세요 ^^

5편 12/9-10일


6편 12/11-12일


7편 12/13-14일



8편 12/15-16일

ブーフーウーです。
今日もレゴアドベントカレンダーをあけました。
日記にはっていない今までの動がをはります。どんなレゴが出たのか見てくれたらうれしいです。

今日はおねえちゃんのお友だちがうちにとまりにきます。
わたしが赤ちゃんの時からなかよくしてくれてるおねえちゃんです。
今日はぜんぜんねないでずーっとあそんでしまいそうです。とても楽しみ!

明日はようちえんの時のお友だちのいえにあそびに行きます。
夏にあってからずっとあえてなかったので明日もすっごく楽しみです。

こんしゅうは楽しいよていがふたつもあるのでとてもしあわせです。

みなさんもよい週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