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2. 10.

레고 편의점/レゴのセブンイレブン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언니와 언니 친구와 영화 스토크를 보러 갔어요.


그 영화관 옆에 수입 장난감을 파는 가게가 있어서 거기서 가짜 레고가 있길래 엄마가 사주셨어요!

레고 편의점이고요 5000원였습니다 ^^

종류는 8가지 있고 스포츠 용품 가게, 도넛 가게, 커피숍, 휴대폰 매점, 햄버거 가게, 또 다른 편의점과 치킨 가게가 있었는데 저는 세븐일레븐으로 했어요.
다 모으고 싶은데 한꺼번에 사면 비싸니까 용돈을 모아서 조금씩 샀다가 가게 8개를 다 만들고 싶어요.

아까 집에 와서 바로바로 만들어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만드는 영상은 나중에 엄마 채널에서 소개할게요^^

오늘은 정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부후우 #레고 #레고편의점

ブーフーウーです。
今日はえいが「ストーク」を見に行きました。
えいがかんのとなりに、ゆにゅうおもちゃのおみせがあったので見ていたら、にせもののレゴのコンビニがあったのでママに買ってもらいました。500円ぐらいでした。

これは全ぶで8しゅるいあって、ナイキのおみせ、ドーナツやさん、スターバックス、アップルショップ、マクドナルド、ファミリーマートとケンタ、そしてわたしのえらんだセブンイレブンがありました。

全ぶほしかったけど、全ぶいちどに買うと高いので、おこづかいを少しずつあつめていつか8つ全ぶのお店を作ってつなげてみたいです。

家に帰ってきてすぐに作りました。
とっても楽しかったです。
作っている動がは、ママのチャンネルにこんどアップしますね。

それでは、おやすみな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