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8. 9.

구데타마 퍼즐 껌/ぐでたまパズルガムとナノブロック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며칠 전에 갔다 온 나노블록 가게를 찍은 영상을 엄마 채널에 올렸습니다.
완성품도 전시되어 있고 종류도 많고 보기만 해도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나노 블록은 안 샀지만 구데타마 퍼즐을 샀습니다.
이것은 퍼즐인데 어디서 파는지 아세요?

과자 코너에서 팔아요!

이것은 장난감 분류가 아니라 과자로 분류되어 있거든요.
왜냐하면.. 안에 껌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퍼즐 종류는 4 가지이고 저는 이 그림을 골랐습니다.
56피스라서 금방 끝났지만 구데타마가 너무 귀엽고 마음에 들어요.
이 퍼즐과 그림엽서가 들어 있습니다.

아- 4개 다 하고 싶어요---


#구데타마 #퍼즐 #부후우 #나노블록 #ぐでたま #ナノブロック

ブーフーウーです。
このまえ、ナノブロックをたくさんうっているおみせに行ってきました。
わたしはレゴが大好きですが、ナノブロックも大好きでなんこかもっています。
ここはできあがりもてんじしていて、しゅるいも多くて、見ていて全ぜんあきませんでした。
ずっと見てたけど、かってもらえませんでした。

そのかわり、ぐでたまジグゾーパズルガムをかってもらいました。
絵は全ぶで4しゅるいあって、わたしはこの絵をえらびました。
56ピースなのであっというまにおわってしまったけど、絵はがきも入っていて、パズルもかわいくてとても気に入っています。

全ぶのしゅるいがほしいなぁ・・・。

ぐでたま ジグソーパズル2ガムつき 4個入 食玩・ガム(ぐでたま)
エンスカイ (2016-04-25)
売り上げランキング: 310,75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