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8. 8.

일본 할인마트 미니어처 코너/ホームセンターでおかいもの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엄마 채널에 일본 할인 마트 미니어처 코너 영상을 올렸습니다.
여러 가지 미니어처가 있어서 다 사고 싶어졌지만 그냥 눈으로만 잘 보고 왔습니다.

일본에서 지내는 방학도 1주일이 지나고 다음 주에는 한국에 돌아갑니다.
매일 덥지만 열심히 놀 거예요!

그럼 좋은 하루를 보내세요.

#부후우 #일본마트 #미니어처 #にゃん太

こんにちは。

この前ミスターマックスというホームセンターに行ってきました。
つくるおかしとか、おやつとかたくさんかいました。

わたしが一ばん楽しかったところは、ミニチュアコーナーと、にゃんたのぬいぐるみがおいてあるところでした。

どちらもかってもらえなかったけど、見ているだけでも楽しかったです。

日本での夏休みもあと1しゅうかんになりました。
まいにちあついけど、1しゅうかん、もっとあそびたいとおもいます。


にゃん太[抱き枕]添い寝ぬいぐるみねこ【茶 】
しるし
売り上げランキング: 60,21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