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8. 14.

솜사탕 만들기/わたあめづくり

오늘 저녁을 먹으로 간 식탕에 솜사탕을 만드는 기계가 있었어요.
저는 처음으로 스스로 솜사탕을 만들어 봤습니다!

보기만 했을 때는 간단하게 보였는데요 제가 해 보니까 마음대로 뭉쳐지지 않고 자꾸 빠지고 힘들었어요.
그래도 직접 돌돌 말고 만든 솜사탕은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집에서 이런 기계를 만들 수 있으면 좋은데...

내일은 일본 마지막 날입니다.

#cottoncandy #부후우 #솜사탕 #わたあめ

よるごはんを食べに行ったレストランにわたあめを作るきかいがありました。
わたしは生まれてはじめてわたあめを自分で作りました!

えんにちとかで見ているときはかんたんそうに見えたのに、自分でやってみるとおもったとおりにはできなくて、すぽんとぬけてしまったり、長くなってしまったり、大へんでした。
でも、自分でつくったわたあめはとってもおいしかったです!
うちで、このわたあめのきかいが作れないかなぁ。

明日は日本ですごすさいごの日で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