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12. 25.

サンタさんからのお手がみ/산타 할아버지의 편지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のう、スウェーデンのサンタ村というところからサンタさんのお手がみがとどきました。
サンタさんから手がみがきたのははじめてだったので、とってもびっくりしたしとってもうれしかったです。
ちずでスウェーデンがどこにあるかみて、とてもとおかったのでびっくりしました。
とてもうれしかったですが、お手がみがぜんぶえいごだったのでちょっとがっかりでした。
サンタさんはかんこくごとか日本ごはよくわからないみたいです。

ママにおしえてもらって、サンタさんが今とってもいそがしいこと、きょねんわたしがねているときにプレゼントをおいていってくれたはなし、ことしのクリスマスにもあおうねっていうはなしをかいてくれていました。

サンタさん、ことしもプレゼント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어제 우체통에 산타 할아버지기 보내 주신 편지가 있었습니다.
산타 할아버지한테 편지를 받는 게 처음이라서 신이 났어요.
스웨덴에 있는 산타 나라에서 온 편지를 신나가 뜯어 보았는데요... 글씨가 영어였어요.
산타 할아버지는 한국말도 일본말도 모르시나 보아요.
그래도 엄마한테 어떤 내용인지 듣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올해도 이렇게 선물을 들고 와 주신 산타 할아버지!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