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12. 25.

메리크리스마스^^/クリスマスになりました。


여러분 안녕하세요. 그리고 메리 크리스마스 부후우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와 방학이 왔습니다.

저는 5시 안 되어서 일어났는데요 침대 위에 선물이 있었어요!

저는 이 콩순이 인형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제가 처음에 갖고 싶었는데요 크리스마스 며칠 전에 마음이 변해서 스푼펫을 갖고 싶어졌는데요 갑자기 변해서 산타 할아버지가 못 가져오셨나 보아요.

그래도 둘 다 갖고 싶었던 것이니 아주 행복해요^^
오늘은 언니 친구네랑 저녁을 먹으로 나가요. 언니들은 먼저 영화 몬스터 호텔을 본대요.
저는 영화는 안 가고 집에서 선물 인형으로 놀 거예요.

그럼 여러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きょうはクリスマスです。みなさんはどんなプレゼントをもらいましたか?

わたしはこういうお人ぎょうをもらいました!

これはまえからほしかったものなんだけど、ちょっとまえにスプーンペットがほしくなってかわってしまいました。
でも、サンタさんがプレゼントのじゅんびがまにあわなかったのかな、スプーンペットではなくてさいしょにほしかった人ぎょう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

それでもほしかったものなのでとってもうれしいです。

きょうはおねえちゃんたちはえいがモンスターホテルをみにいきます。
わたしはいかないでお人ぎょうであそんだあと、かぞくでよるごはんをたべにいってきます。

ふゆ休みもはじまってクリスマスになってとってもたのしい一日です。
みなさんもよいクリスマス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