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8. 30.

ユーチューブファンフェスタ/유튜브의 모임

きのうはユーチューブのチャンネルがある人のあつまりがありました。
わたしがいつもみているチャンネルに出ている人がいて、おはなしもできて、とってもうれしかったです。

どうがをつくるれんしゅうで、グループにわかれてみんなでどうがをとるのがあったのに、とってもはずかしくてわたしはできませんでした。
いえでおかあさんがとってくれるときはげんきにできるのに、外とかちがう人ははずかしくてだめでした。

それでも、いろんな人とあえてとってもたのしかったです。
1ばんすきなチャンネルのおねえさんにはおかしもかってもらいました❤

가장 좋아하는 도로링 언니와.
아주 예쁜 언니인데 영상에 얼굴이 안 나오니까 사진도 하트를 붙였어요.
いちばんすきなチャンネルをつくってるおねえちゃんと。

어제는 유튜브 채널을 만드는 사람들의 모임이 있었어요.
제가 자주 보고 있는 채널에 나오는 분들이 계셔서 이야기도 하고 아주 신이 났어요.

영상을 만드는 연습도 했는데요, 조로 나눠서 몇 명씩 찍는 과제가 있었는데, 저는 너무 부끄러워서 말을 하지도 못했어요.
집에서 엄마가 찍을 때는 힘차게 할 수 있는데 밖에서 다른 분이 찍으시는 영상은 너무 부끄러워서 안 됐어요...

그래도 많은 분들과 만나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송주인 언니는 저에게 과자도 사 주시고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