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2. 31.

올해 마지막 날과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今年さいごの日記とキャラ弁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제가 어제 방학식 때 가지고 간 리락쿠마 간식 만들기 영상을 엄마가 유튜브 엄마 채널에 올리셨어요.

전에 사진만으로 엄마가 저에게 만들어 주신 캐릭터 도시락을 유튜브에 올렸는데요

#부후우 #캐릭터도시락 #キャラ弁

이 영상을 보신 분들이 "정말로 만들었어요?" 라는 글이 있었어요.
정말 엄마가 만드신 것들이지만 그때는 유튜브로 소개를 할 생각도 못 해서 영상은 하나도 안 찍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도시락이 아닌 간식이지만 엄마가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만드셨답니다.

엄마는 항상 저를 찍어 주시지만 엄마가 엄마를 찍으신 경험이 없어서 처음에는 만드는 손이 잘 안 찍힌 부분도 있지만 귀여운 리락쿠마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내일은 드디어 새해!
오늘은 할 수 있으면 12시까지 안 자고 새해를 카운트다운하고 싶어요.

여러분도 즐거운 연말과 새해를 보내세요!

페이스북 @BOOWHOWOO
트위터 @BOOWHOOWOO
인스타 @boowhowoo-youtube
유튜브 youtube.com/boowhowoo



ブーフーウーです。今日は2016年さいごの日です。
今日はがんばってねないでカウントダウンをしてみたいとおもっています。

きのう学校にもっていった間食リラックマの動がをママがママのチャンネルにアップしたのでぜひ見てください。

まえに、ママが作ったキャラ弁動がをアップしたことがあったけれど、そのときはユーチューブをしらなくて動がをとってなくて全ぶしゃしんの動がでした。
それを見た人が「本当におかあさんが作ったの?」というコメントをのこしてくれたのでこんかい、本当に作っているところをママが自分でさつえいしました。

ママはいつもわたしのことをさつえいしていて、ママが自分で自分をさつえいしたことはないので、はじめのうちはちょっと手が切れていたりじょうずにとれていません。さいごのほうはだいじょうぶになってきているので、さいごまで見てくれたらうれしいです。

それではみなさん、2016年さいごを楽しくすごして、すてきな2017年をむかえてください。
ことし1年間、ブーフーウーの動がや日記を見てくれてどう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らい年(明日)からもまたよろしくおねがいいたします。

フェイスブック @BOOWHOWOO
ツイッター @BOOWHOOWOO
インスタグラム @boowhowoo-youtube
ユーチューブ youtube.com/boowhowo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