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1. 25.

슬러시 같은 젤리탕에서 용돈 모으기/シャリシャリ不思議なゼリーのお風呂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슬라임베프, 슬라임플레이를 만든 회사에서 나온 젤리베프라는 신기한 가루로 젤리탕을 만들어서 들어가 봤어요.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今日は スライムバフ・スライムプレイを作ってる会社から出てる「ゼリーバフ」というふしぎなこなでゼリーのおゆを作って中に入ってみました。

#부후우 #젤리베프 #ゼリーバフ #Gellibaff

전에 들어간 액괴탕도 재미 있었는데요 젤리베프는 몸이 끈적거리지가 않아서 저는 이게 더 재미있었어요.
前に入ったスライムのおゆも楽しかったけど、ゼリーバフは体がベタベタしないのでわたしはこっちのほうが楽しかったです。



젤리탕 속에서 돈을 찾는 보물찾기 게임도 하고요 너무나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ゼリーの中でお金をさがすたからさがしゲームもやって、とっても楽しかったです。

이 젤리를 치울 때는 박스에 같이 들어간 하양 가루를 넣으면 신기하게도 다 녹아 버리고 배수구에서 버릴 수 있습니다.
このゼリーをかたづけるときははこの中に入っている白いこなをゼリーにまぜればとけるので、そのままながしてすてることができます。すぐにとけるのでとってもふしぎでした。

저는 버리기가 아까워서 아직도 그대로 두고 있다 시간이 있을 때 손으로 만지면서 놀고 있습니다 ^^
わたしはすてるのがまだもったいなくて、そのままおいています。学校からかえってきて時間があるときにさわって楽しんでいます。


여러분도 한번 재미있게 놀아 보세요! 정말 재미있어요.
みなさんもぜひあそんでみてね。とってもたのしいです。


ジェリーバフ(Gelli Baff) グリーン
ZimpliKids
売り上げランキング: 17,83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