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0. 21.

スラムプレイで遊んだよ/신제품 슬라임 만들기 세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한 2주 전에 저는 처음으로 액괴 목욕탕을 만들어서 온몸으로 액괴랑 놀았는데요 이번에 그 슬라임베프라는 가루를 만드는 회사에서 새롭게 슬라임플레이라는 신상이 나왔어요.
물과 섞기만 하면 거대액괴를 만들 수 있는 신기한 가루입니다.

색깔은 빨간, 초록, 파란색이 있고요 정말 간단해서 바로바로 만들어집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저는 모든 색을 만들고 그것을 다 섞어서 커다란 액체괴물을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만든 액괴 중 가장 큰 액괴가 탄생했어요.

처음에는 그것을 손으로 놀기만 했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마지막에는 거기에 누워 보기도 하고 완전 액괴 투성이 되면서 잘 놀았습니다.

그 후 우리 엄마가 청소하시느라 얼마나 고생하셨을까요...^^

그럼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이것은 2주 전에 제가 체험한 액괴탕 영상입니다.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この前、スライムのおゆに入ってあそぶ動がをアップしました。
このスライムのおゆは「スライムバフ」というもので作ったのですが、こんどは「スライムプレイ」というものであそびました。

これも水とまぜるだけでかんたんにスライムが作れるふしぎなこなで、ひとつのはこで2リットルの大きなスライムを作ることができます。

色は赤と青とみどりがあって、わたしは全ぶの色を作ったあとで、その3つを全ぶまぜて大きな大きなスライムを作りました。

はじめは手でさわってあそぶだけだったのに、さいごにはその上にねっころがったりじたばたしたり、とても楽しくあそびました。

ママはさいごのおそうじが大へんで、スライムバフのおふろのほうがよかったそうですが、わたしはこっちのスライムプレイの方が自由にあそべてすきです。

ぜひみなさんも作ってあそんでみてください。
それでは楽し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スライムプレイ(Slime PLAY) レッド
ZimpliKids
売り上げランキング: 11,211

#スライム #スライムプレイ #액괴 #액체괴물 #슬라임베프 #슬라임플레이 #slime #slimeplay #slimebaff #부후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