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8. 5.

하나갓파 얼굴 구미/はなかっぱにがおえグミ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의 영상은 가루쿡 하나갓파 얼굴 구미입니다.
색깔 가루에 물을 한 방울씩 떨어뜨리며 부드러운 구미 젤리를 만든 다음에 떼어서 접시에 하나갓파 얼굴처럼 꾸미는 과자입니다.

작은 파츠가 있어서 실패할까 봐 걱정했지만 크게 실패 안 하고 예쁜 얼굴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또 사마귀 치료 때문에 병원에 갔다 왔습니다.
너무 아팠지만 또 집에 올 때 작은 장난감을 사 와서 조금 기뻤습니다^^
내일 소개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부후우 #가루쿡 #포핀쿠킨 #하나갓파 #つくるお菓子 #はなかっぱ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今日のどうがはつくるおかしの「はなかっぱにがおえグミ」です。
色のついたこなに水をたらしてやわらかいグミを作ってからはなかっぱのかおの形に作っていくおかしでした。

小さいパーツがあったので、しっぱいするかなとおもったけど、なんとかじょうずにできました。

今日もびょういんに行ってきました。とってもいたくてなきたくなったけど、またかえりにちいさなおもちゃをかってもらえたのでちょっとうれしかったです。
あした日記にかきたいとおもいます。

それでは楽し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名糖産業 はなかっぱとつくろう!にがおえグミ 13g×10袋
名糖産業 (2015-09-07)
売り上げランキング: 367,29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