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5. 2.

레고로 코인로커 만들기/レゴでコインロッカー作りました。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레고로 만들기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코인 로커입니다.



마트나 역에 있는 로커를 이미지 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돈이 열쇠 역할을 하고요 동전을 넣으면 열쇠가 풀리고 서랍이 열립니다.
물건을 넣거나 꺼낸 다음 서랍을 닫으면 다시 열쇠가 잠깁니다.
조금 더 서랍을 크게 만들고 싶었지만 열쇠와 연결하는 부분이 어려워서 작아진 게 아쉬운 점입니다.
이제 이 로커는 부시고 주말 어버이날 때 엄마께 드릴 선물을 레고로 만들까 합니다.

오늘은 학교에서 작은 운동회가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 달리기에서

1등을 했고요

그리고 이어달리기 선수로도 열심히 달리고 왔습니다.
언니도 달리기 1등에 이어달리기 선수로도 달렸습니다^^

내일은 연기가 됐던 아파트 야시장이 서는 날!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이번 주는 쉬는 날도 많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야시장... 재미있는 행사가 많아서 너무 행복합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일주일을 보내세요^^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しゅうまつにまたレゴで工作をしました。
こんかいはコインロッカーです。
スーパーとかえきにあるロッカーをイメージして作りました。
ひきだしをもうすこし大きくしたかったけど、お金を入れるぶぶんとのつながりがむずかしくてちょっと小さくなってしまってざんねんでした。

今日は学校でうん動会がありました。
わたしはかけっこで1ばんになって、リレーのせんしゅでも人をぬかしてがんばりました。
おねえちゃんも1ばんでリレーのせんしゅもやりました。

かん国のうん動会は朝の1じ間目だけ1~2年生、2じ間目に3~4年生、3じ間目に5~6年生がやります。ほかのじ間はじゅぎょうがあります。
日本のうん動会は一日ぜんぶやるときいてとってもうらやましいです。
いつか、日本のうん動会にもさんかしてみたいです。

かん国はあさってかられん休です。
子どもの日もあるし、ははの日もあるし、えん日もくるし、こんしゅうは楽しみなことがたくさんあります。
みなさんも楽しいゴールデンウィークをすごしてくだ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