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4. 26.

おねえちゃんのおべんとう/언니의 도시락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언니가 에버랜드까지 현장학습을 가는 날입니다.
저는 5월에 소풍이 있는데요 아직 어디에 갈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도 옛날에 에버랜드에 가 본적이 있는데 너무 옛날이여서 생각이 안 나요.
저도 언니처럼 놀이동상에 소풍을 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것은 언니의 도시락입니다.
언니가 좋아하는 만화 블리치의 주인공 구로사키 이치고입니다.
제가 소풍갈 때는 어떤 도시락을 부탁할까...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今日はおねえちゃんがエバーランドというゆうえんちに学校の遠足です。
わたしはらい月が遠足なのですが、まだどこに行くのかきまっていないそうです。
エバーランドにはとても小さいころにいちど行っただけでよくおぼえていないので、
わたしもおねえちゃんみたいにゆうえんちに遠足だったらいいなとおもっています。

しゃしんは今日のおねえちゃんのおべんとうです。
おねえちゃんがすきなまんが「ブリーチ」のしゅ人公「くろさきいちご」です。
とってもかっこいいです。
わたしの遠足のときはなにを作ってもらおうかな・・・。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