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3. 28.

우리 집 레고 조각/うちのレゴです。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학교가 끝나서 친구랑 집 앞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왔습니다.

레고 만들기도 좋아하지만 친구랑 밖에서 노는 것도 아주 좋아요^^

이것은 우리 집에 있는 레고 조각입니다.
1학년 될 때까지는 레고 프렌즈 엠마의 집과 워터파크 밖에 없었는데요
그 후 라푼젤, 인어 공주, 겨울 왕국의 성이 생겼습니다.
성은 아까워서 부수지 못하니까 엠마의 집과 수영장을 부수고 자판기 같은 것을 만들고 있습니다.
거기에 며칠 전에 사촌 오빠가 더 이상 안 논다고 큰 레고 성과 자동차를 저에게 줬어요!
그래서 여러 모양의 레고가 갑자기 많아져서 앞으로 여러 가지 기계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아주 기뻐요^^

언젠가 레고로 저의 방도 침대도 책상도 정리함도 다 만들어 보고 싶어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今日は天気がよいので学校がおわってからともだちとこうえんであそんできました。
レゴも大すきだけど、ともだちと外であそぶのも大すきです。

しゃしんはうちにあるレゴです。
1年生になるまで、レゴフレンズのエマのいえとスプラッシュウォーターパークしかありませんでしたが、そのあとラップツェル、マーメイド、アナとゆきの女王のおしろがふえました。
おしろはもったいなくてこわせないから、エマのいえとウォーターパークをこわして自どうはんばいきやガチャガチャを作っています。
そこに、このまえいとこのおにいちゃんがあそばなくなった大きなおしろとスポーツカーのレゴをくれたので、ぶひんが一気にふえました!
これで、もっといろんなきかいが作れるとおもうので、とってもうれしいです。

いつか、ぜんぶレゴでおへやも、ベッドも、つくえも、たんすも作ってみたいです。

レゴ キャッスル 王様のお城 70404
レゴ (LEGO) (2013-08-02)
売り上げランキング: 46,98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