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2. 23.

レゴざんまい/레고로 뽑기 기계를 만든 날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まだまだ春休みがつづいています。

今日はあたたかくてお天気もよかったのですが、
しゅうまつにおともだちのママからプレゼントしてもらった
アナと雪の女王のレゴをどうしてもやりたかったので外であそびませんでした。


わたしのたんじょう日にアッパとママからもらったアナ雪のおしろのつづきです。
ソリとアンナとクリストフ、それからスベンもいます!
おみせは、クリストフがにんじんをかうおみせです。

とってもたのしいじかんでした。

そのあとも、いえにあるレゴを使って



こんなガチャガチャを作ってみました。
お金を入れないとうごかないけれど、お金がかえってくるガチャガチャです。

まだ、もうちょっとよくしたいので、ブーフーウーチャンネルではしょうかいしないで、ママのチャンネルにどうがをのせてもらいました。

明日は元気よく外であそびたいとおもいます。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아서 밖에서 놀기 참 좋은 날인데요 저는 꼭 만들고 싶은 레고가 있어서 밖에 안 나갔습니다.

그 레고는 위 사진에 있는 겨울왕국 눈썰매랑 크리스토프가 당근을 산 가게입니다.
전에 부모님이 저의 생일 때 성을 사주셨는데 이것은 언니의 친구의 엄마가 조금 늦은 생일 선물로 사주신 것이에요^^

스벤도 있고 크리스토프도 있고 즐겁게 놀았습니다.

그 후는 집에 있는 조각으로 위에 있는 영상 같은 뽑기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아직 더 고치고 싶은 것도 있고 저는 레고를 할 때는 말을 거의 안 하니까 영상이 재미없을 것 같아서 부후우 채널에는 올리지 않고 엄마 채널에 올렸습니다.

돈을 넣어야 작동하지만 돈은 바로 환불받을 수 있는 뽑기입니다^^
실제로 이런 뽑기가 있으면 돈을 아끼지 않아서 좋을 텐데요...

이것을 만들고 나서는 또 하나 다른 작품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내일 소개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