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 12.

학교가 시작했어요/日本の学こうがはじまりました。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저는 지난주부터 일본에 와 있는데요 오늘부터 학교가 개학해서 처음으로 교실에서 공부를 하고 왔습니다.

저는 한국에서는 1학년이지만 일본에서는 2학년이 됩니다.
그래서 조금 걱정했는데요 선생님은 귀엽고 친절하시고 친구들도 아주 잘 해주니까 내일부터 걱정 없이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학교와 친구 사진을 많이 올리고 싶지만 사진은 허락이 필요하다고 엄마가 그러니까 오늘은 저의 첫 등교 사진만이에요.

짧은 시간이지만 열심히 공부해서 친구들과 즐겁게 보내고 오겠습니다.


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せんしゅうから日本にいてきょうははじめて日本の学こうにいきました。
わたしはかんこくでは1年生ですが、日本では2年生になるので、だいじょうぶかなとドキドキしましたが、かわいい先生とやさしいおともだちばかりで、あしたからはしんぱいしないでたのしくいけそうです。

みじかいあいだだけど、たのしいまい日をすごしたいで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