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6. 1. 1.

메추리알로 탱탱볼 만들기/うずらのたまごでスーパーボール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후우입니다.
새해 인사를 하고 얼마 안 되었지만 다시 영상을 올렸어요.

저의 언니는 5학년인데요 언니가 배운 과학 책에 계란으로 탱탱볼을 만들 수 있다고 나와 있어서 저도 한 번 해 보고 싶어서 엄마께 계란을 쓰고 싶다고 그랬는데요, 엄마는 계란이 아까워서 안 된다고 하셨어요...그래도 메추리알이면 몇 개 써도 된다고 하셔서 조금 작지만 그것으로 탱탱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어요.
저는 아직 1학년이라서 과학이 없는데요 이런 실험을 많이 할 수 있으면 빨리 과학도 배우고 싶어요.

그럼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みなさんこんにちは、ブーフーウーです。
おねえちゃんの5年生のりかの本に、たまごでスーパーボールがつくれるとかいてあったので、さっそくやってみました。
でも、ママがたまごがもったいないからといってにわとりのたまごではなくてうずらのたまごになりました。
本とうは大きなたまごでやりたかったんだけど。

とってもかんたんにできあがったので、びっくりしました。

わたしはまだ1年生なのでりかがありません。
でも、こういうたのしいじっかんができるなら、はやくりかをならいたいなとおもいました。

それでは、みなさんよいしゅうまつをすごしてください。
らいしゅうは日本で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