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후우에 대한 질문과 답←클릭★

2015. 8. 10.

회전초밥/かいてんずし

이 메뉴판을 보면 커페 같은데요.
このメニューだけだとコーヒーやさんみたいなんだけど、





오늘은 회전초밥을 먹으로 갔다왔어요.
이게 접시 위에 올라가서 빈빈 돌아요!
이 외에 우동, 라면, 카레, 치킨같은 것도 있어요.
저는 한국에서도 회전초밥을 먹어 봤는데 이렇게 디져트나 다른 음식은 많이 못봤어요.
きょうはかいてんすしにいってきました。
こういうケーキなんかもぜんぶおさらにのって、ぐるぐるやってきます。
そのほかにもうどんやラーメン、チキンなんかもありました。
かんこくでもかいてんずしはたべているけど、こんなにたくさんデザートやほかのたべものはありません。

무엇보다 재미 있었던 것은 이 가게는
なんといってもおもしろかったのは、ここでは


테이블에 우체통 같은 구멍이 있어서 거기에 먹은 접시를 넣는데요, 5장 넣으면
デーブルにポストみたいなあながあって、そこにたべおわったおさらを5まいずついれると


이 모니터에서 게임이 시작하고 운이 좋으면 그 위에서 캡슐이 내려 와요.
このモニターでゲームがはじまって、ラッキーだとカプセルがおちてきます。


저는 한 가족 35장을 먹고 7번 추첨 게임을 했는데요 2번 당첨했어요.
접시를 넣는 것도 재미 있고 게임도 재미 있었어요^^
かぞくできょうは35まいたべて、7かいちゅうせんをして、2かいあたりました。
おさらを入れるのもたのしかったし、ゲームもたのしかったです。


맛있게 재미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おいしくてたのしくいただきました。
それではおやすみなさい☆



댓글 없음:

댓글 쓰기